[인싸TV] 안재홍 “다이어트 힘들었다… 초반부 기대에 못 미칠 수도” 웃음 (멜로가 체질)
[인싸TV] 안재홍 “다이어트 힘들었다… 초반부 기대에 못 미칠 수도” 웃음 (멜로가 체질)
  • 승인 2019.08.08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안재홍이 날렵해진 모습으로 연기 변신에 기대를 불어넣었다. 

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호텔 파크볼룸에서 열린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 김영영, 연출 이병헌, 김혜영, 제작 삼화네트웍스)의 제작발표회에 이병헌 감독, 천우희, 전여빈, 한지은, 안재홍, 공명이 참석했다. 

이날 안재홍은 “힘들었다. 육류보다는 해산물, 라면보다는 냉면, 튀김 보다는 로스트 치킨으로 하나씩 줄여가고 식습관을 바꿔 나가기 시작했다. 운동도 열심히 했다”라며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언급했다.

이어 그는 “드라마에서도 몸무게 유지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 초반부는 조금 기대 못 미칠 수도 있다. 개선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끝까지 시청하셨으면 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재홍은 섹시한 두뇌와 예술가 뺨치는 연출력까지 다 갖춘, 방송가에서 흥행 보증수표로 불리는 스타 드라마 PD 손범수 역을 맡았다.

한편, ‘멜로가 체질’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수다블록버스터로 오는 8월 9일 금요일 밤 10시 50분 JTBC 첫 방송.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