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루키’ 로켓펀치, 울림 차세대 주자에서 대표 주자되나…‘빔밤붐’ 뮤직비디오 조회수 백만 돌파
‘슈퍼 루키’ 로켓펀치, 울림 차세대 주자에서 대표 주자되나…‘빔밤붐’ 뮤직비디오 조회수 백만 돌파
  • 승인 2019.08.08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켓펀치/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로켓펀치/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로켓펀치가 데뷔 타이틀곡 ‘빔밤붐’ 뮤직비디오 조회수 백만을 돌파하며 ‘슈퍼루키’라는 수식어를 입증했다.

지난 7일 첫 번째 미니앨범 ‘핑크펀치(PINK PUNCH)’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그룹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는 같은 날 오후 6시 타이틀곡 ‘빔밤붐’을 포함한 첫 미니 앨범의 전곡을 음원사이트에 공개했다.

또, 7일 오후 6시 유튜브 ‘울림엔터테인먼트’와 ‘원더케이(1theK)’ 채널을 통해 공개된 ‘빔밤붐’ 뮤직비디오는 공개 8시간 만인 오늘(8일) 오전 9시 기준 ‘울림엔터테인먼트’ 채널서는 조회수 71만회, ‘원더케이(1theK)’ 채널서는 조회수 94만회를 돌파하며 도합 165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각종 포털 사이트에는 ‘로켓펀치’, ‘로켓펀치 빔밤붕’ 등과 같은 실시간 검색어가 상위권에 오르는 등 로켓펀치 데뷔에 대한 대중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

더불어 음원차트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로켓펀치는, 음원 공개 직후 ‘빔밤붐’으로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86위를 기록했다. 신인 그룹으로서는 이례적인 행보인 차트 진입에 성공한 그들은 무서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데뷔곡 ‘빔밤붐’은 상큼한 에너지로 가득 차 있으며, 독일어로 ‘땡땡땡’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한 번만 들어도 귀에 쏙 꽂히는 독특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이 곡에서는 로켓펀치 멤버들이 가진 각양각색의 발랄한 매력이 돋보인다.

한편, 로켓펀치는 오늘(8일)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미니 앨범 ‘핑크펀치’ 타이틀곡 ‘빔밤붐’ 무대를 공개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