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정지훈, 로코+스릴러 오고가는 연기 “아주 힘든 역할, 연기 변신 기대해달라” (웰컴2라이프) 
[인싸TV] 정지훈, 로코+스릴러 오고가는 연기 “아주 힘든 역할, 연기 변신 기대해달라” (웰컴2라이프) 
  • 승인 2019.08.05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정지훈이 맡은 캐릭터 ‘이재상’을 연기한 소감을 전했다. 

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연출 김근홍/ 극본 유희경/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의 제작발표회에 배우 정지훈, 임지연, 곽시양, 손병호, 한상진, 김근홍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정지훈은 “또 다른 정지훈, 내가 하지 않았던 단순한 표정 하나까지도 바꾸고 싶었다. 감독님과 꾸준히 상의했다. 어떠한 연기의 톤을 잡을 때마다 감독님이 조언을 해주셨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또 다른 모습의 정지훈을 볼 수 있지 않나 기대해본다. 변호사, 검사, 한 아이의 아빠, 싱글 등 아주 힘든 역할이라는 생각이다. 하지만 감독님을 비롯해 동료 배우들이 잘 이끌어주셔서 작품을 하는 동안 열심히 촬영을 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웰컴2라이프’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

정지훈은 한 순간의 사고로 다른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두 번째 인생을 살게 된 악질 변호사 ‘이재상’으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한편, ‘웰컴2라이프’는 오늘(5일) 밤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