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 역사상 가장 웃긴 전쟁, 영화 '평양성' 티저 예고편 공개
[VOD] 역사상 가장 웃긴 전쟁, 영화 '평양성' 티저 예고편 공개
  • 승인 2010.12.10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ㅣ황예린 PD] 역사상 가장 웃긴 전쟁를 다룬 스페터클 역사 코미디 영화 ‘평양성’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번 티저 예고편은 웅장한 북소리와 함께 신라 김유신 장군(정진영)이 “이제부터 고구려와 신라의 전쟁이 시작된기야! 내하고 평양성 가재이”라는 코멘트로 시작된다.

이어 '평양성을 차지하는 나라가 삼국을 접수한다'라는 카피와 함께 화려한 스케일의 전투신이 더해져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더불어 군대 두 번 간 백제 거시기(이문식 분)가 굴러 들어오면서 영화의 진면목이 드러나기 시작한다.여기에 고구려 차도남 남건(류승룡 분)을 시작으로 여전사 갑순(선우선 분), 계략정치의 달인 민폐 남생(윤제문 분)이 차례로 등장하면서 더욱 강력한 웃음 폭탄을 선사할 영화 속 매력만점 캐릭터들이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제작 단계부터 친환경 신무기들과 함께 현란한 쇼를 선보일 것이라고 예고한 이준익 감독의 말대로 마지막 장면에서 ‘신무기?’라는 멘트와 함께 이후의 상황을 전혀 예측할 수 없는 솥단지가 등장, 본편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스펙터클 역사 코미디 '평양성'은 현재 모든 촬영을 마치고 후반작업에 돌입해 내년 1월 27일 개봉할 예정이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