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 차세대 주자’ 로켓펀치 데뷔일 확정…오는 8월 7일 베일 벗는다
‘울림 차세대 주자’ 로켓펀치 데뷔일 확정…오는 8월 7일 베일 벗는다
  • 승인 2019.07.30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켓펀치/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로켓펀치/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그룹 로켓펀치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오늘(30일) 0시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계정과 네이버 브이 라이브 채널을 통해 그룹 로켓펀치의 슈팅 티저를 공개, 오는 8월 7일 데뷔를 확정지었다.

앞서 공개한 콘셉트 필름을 통해 6인 6색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던 로켓펀치는 이번 영상에서 ‘핫 데뷔(HOT DEBUT) 2019.08.07’이라는 날짜를 게재하며 데뷔 날짜를 전격 예고해 팬들을 열광케 했다.

로켓펀치라는 팀명은 ‘지루한 세상에 날리는 신선한 한 방의 펀치’라는 의미를 담아 로켓펀치가 선사하는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대중들의 일상에 밝은 에너지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바람이 담겨있다.

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 등 총 6명의 멤버로 구성된 로켓펀치는 화려한 비주얼과 보컬 실력, 뛰어난 퍼포먼스까지 오랜 연습 기간을 거쳐 신인답지 않은 다양한 면모를 갖춘 것으로 전해졌다.

그룹명과 멤버 구성 발표만으로도 국내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권 및 SNS 각국 실시간 트렌딩 리스트에 오르는 등 로켓펀치는 정식 데뷔 전부터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올해 하반기 최고의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는 로켓펀치는 데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