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ITZY) 채령 “아이즈원 채연, 라이벌보다는 서로 의지하고 응원하는 관계”…첫 미니앨범 ‘있지 아이씨(IT’z ICY)’ 쇼케이스
있지(ITZY) 채령 “아이즈원 채연, 라이벌보다는 서로 의지하고 응원하는 관계”…첫 미니앨범 ‘있지 아이씨(IT’z ICY)’ 쇼케이스
  • 승인 2019.07.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ZY 채령/사진=JYP 엔터테인먼트
ITZY 채령/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있지(ITZY)의 멤버 채령이 아이즈원으로 활동하는 친언니에 관해 말문을 열었다.

29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그룹 있지(ITZY)의 첫 번째 미니앨범 ‘있지 아이씨(IT’z ICY)’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있지(ITZY)의 멤버 채령은 그룹 아이즈원으로 활동하는 채령에 관해 “친언니가 아이즈원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것을 보면서 기쁘고 뿌듯했다”며 “언니는 라이벌이라기보다는 서로 의지하고 응원하는 선후배이자 가족같은 관계다”라고 전했다.

이어 “자주 만나지 못해 연락을 많이 한다”며 “서로 응원해주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지난 2월 첫 디지털 싱글 ‘있지 디퍼런트(IT’z Different)’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2019년 가요계에 가장 핫한 신인으로 인정받은 바 있는 있지가 발표한 이번 신보 ‘있지 아이씨(IT’z ICY)’의 타이틀곡 ‘아이씨(ICY)’는 겉은 차가워보이지만 속은 뜨거운 열정이 넘치는 있지의 모습을 담았다.

29일 0시 선공개된 ‘아이씨(ICY)’ 뮤직비디오는 음원 공개 전부터 공개 10시간 만에 조회수 500만회를 돌파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괴물신인’의 귀환을 알리고 있다.

채령은 덧붙여 아이즈원 채연에게 “힘내고 자신감을 가져라”며 응원의 한마디를 남겼다.

한편, 있지는 29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아이씨(ICY)’와 첫 번째 미니앨범 ‘있지 아이씨(IT’z ICY)’를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팬 쇼케이스를 개최, 팬들과 만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