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주문 45만장 강다니엘 "판매량보다 마음에 감동"..솔로 데뷔앨범 ‘컬러 온 미(color on me)’
선주문 45만장 강다니엘 "판매량보다 마음에 감동"..솔로 데뷔앨범 ‘컬러 온 미(color on me)’
  • 승인 2019.07.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다니엘/사진=뉴스인사이드DB
강다니엘/사진=뉴스인사이드DB

강다니엘이 데뷔앨범 ‘컬러 온 미(color on me)’ 활동 목표와 함께 본인의 꿈을 밝혔다.

25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가수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앨범 ‘컬러 온 미(color on me)’의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강다니엘은 ‘컬러 온 미(color on me)’ 활동을 하면서 품은 목표로 “많이 바쁘고 싶다”며 “저를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찾아가고 같이 즐길 수 있는 무대가 있었으면 하는게 저의 바람이고 꿈이다”고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데뷔앨범 선주문량이 45만장을 돌파한 것에 대해 “저를 기다려주시고, (앨범이 나오자)기다렸다는 듯이 기다렸다고 해주시는 말씀에 감동받았다”며 “앨범의 판매량보다는 그 마음에 감동을 받았다”고 팬들의 열띤 응원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앨범 ‘컬러 온 미(color on me)’는 강다니엘 본인만의 색을 찾아가고자 하는 고민과 앞으로 강다니엘 본연의 색을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담은 앨범으로, 강다니엘 본인이 직접 앨범 제작 과정에 참여했다.

발매 전부터 선주문 수량 45만장이라는 수치를 기록하는 등 팬들이 기대가 높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뭐해’는 작곡팀 디바인채널이 참여, 간결하면서도 인상적인 벨 계열의 테마로 808사운드와 신스 사운드에 중독성있는 후렴구가 더해져 강다니엘만의 트렌디한 이미지가 극대화됐다.

한편, 강다니엘은 25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솔로 데뷔 앨범 ‘컬러 온 미(color on me)’ 팬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