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마비·전석 매진시킨 씨아이엑스(CIX),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 생중계 예고
서버마비·전석 매진시킨 씨아이엑스(CIX),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 생중계 예고
  • 승인 2019.07.2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IX 데뷔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 포스터/사진=C9엔터테인먼트
CIX 데뷔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 포스터/사진=C9엔터테인먼트

씨아이엑스(CIX)의 데뷔 쇼케이스 ‘안녕, 낯선 사람’이 오늘 개최, 브이라이브로 생중계된다.

오늘(24일) 오후 신예 보이그룹 씨아이엑스(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데뷔를 기념하는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데뷔 첫 쇼케이스는 지난 4일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서버 마비를 일으키는가 하면 단 30초 만에 전석 매진 기록을 세우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아온 바 있다. 더불어 대기자만 5천여 명이 몰려 씨아이엑스(CIX)의 파급력을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

이에 씨아이엑스(CIX)는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만발의 준비에 나섰다. ‘다섯 명의 미지수들이 완성되는 그 순간, 여러분을 초대합니다’라는 문구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인 씨아이엑스(CIX)는 첫 쇼케이스인 만큼 타이틀곡 ‘무비스타(Movie Star)’ 무대를 포함한 알찬 구성으로 팬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앞서 씨아이엑스(CIX)는 지난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1. 안녕, 낯선사람(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를 발매, 타이틀곡 ‘무비스타(Movie Star)’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데뷔 앨범은 그룹 엑소, 방탄소년단, NCT 등과 작업한 프로듀서 마즈뮤직(MZMC)을 비롯해 얼반 댄스 퍼포먼스 크루 저스트 절크(Just Jerk) 등의 초호화 프로듀서 군단이 합심했다. 

한 명도 빠짐없는 비주얼과 실력을 선보일 씨아이엑스(CIX)의 첫 쇼케이스에 2019 가요계가 이목을 집중하고 있다.

한편 씨아이엑스(CIX)는 ‘Complete In X’의 줄임말로, 미지수의 완성이라는 뜻으로, 다섯 명의 미지수인 멤버들이 다 함께 모였을 때 비로소 완성된다는 의미를 나타낸다. 

데뷔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은 오늘(24일) 오후 8시 네이버TV 공식 브이라이브 ‘씨아이엑스(CIX)’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