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서 팬미팅 깜짝 예고…‘프로듀스X101’시절 소지하던 파우치 공개까지
이진혁,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서 팬미팅 깜짝 예고…‘프로듀스X101’시절 소지하던 파우치 공개까지
  • 승인 2019.07.24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진혁/사진=티오피미디어
이진혁/사진=티오피미디어

이진혁이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팬미팅을 깜짝 예고했다.

지난 22일 가수 이진혁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라이브 방송은 이진혁이 케이블채널 Mnet ‘프로듀스X101’ 종영 후 처음으로 팬과 소통한 자리였다.

‘프로듀스X101’ 출연 기간 동안 자신을 응원해준 국민 프로듀서와 브이단, 허니텐(그룹 업텐션 공식 팬클럽명)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 이진혁은 프로그램 종영 후 근황을 털어놓으며 자신을 걱정하는 팬들을 안심시켰다.

또한 이진혁은 ‘프로듀스X101’ 출연 중 늘 소지하고 다녔던 파우치를 소개하며 소지품을 공개,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특히 오는 8월 둘째 주 개인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팬들의 놀라움을 자아낸 이진혁은 빠른 시일 내에 팬미팅 준비를 시작할 것이라 밝혀 팬들의 기대를 증폭시켰다.

한편 이진혁은 지난 22일 활동명을 웨이에서 본명 이진혁으로 변경한 바 있다. 그는 같은 날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 하루만에 48만 명이 넘는 팔로우를 확보하며 본인의 화제력을 과시했다. 이진혁은 향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에 나설 것을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