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 킹’ 2주 연속 압도적 예매킹…올 여름은 ‘하쿠나 마타타’
‘라이온 킹’ 2주 연속 압도적 예매킹…올 여름은 ‘하쿠나 마타타’
  • 승인 2019.07.23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라이온 킹’ 포스터/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영화 ‘라이온 킹’ 포스터/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디즈니가 선사하는 감동대작 ‘라이온 킹’이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2주 연속 압도적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흥행킹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라이온 킹’은 금주 신작 ‘나랏말싸미’ 개봉과 개봉 예정작 ‘사자’를 모두 제치고 예매율 정상을 유지하고 있는 바, 금주에도 ‘알라딘’에 이어 올 여름 외화 흥행 돌풍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라이온 킹’은 개봉 이후 평점이 역상승하며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CGV골든에그지수는 92%로 올라서며 성별로 여성 61%, 남성 39%의 관객들의 고른 지지를 받고 있다. 더불어 2030 영화 주요 타깃 70%에 가까운 관객들이 관람하며 흥행 레이스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오늘 250만 관객까지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는 영화 ‘라이온 킹’은 올 여름 근심, 걱정은 떨치고 긍정의 메시지를 전할 ‘하쿠나 마타타’의 세계로 인도하게 될 것이다. 

‘라이온 킹’은 존 파브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더빙 라인업으로 전 세계 톱스타 도날드 글로버, 비욘세, 제임스 얼 존스, 치웨텔 에지오포, 세스 로건, 빌리 아이크너 등이 대거 참여했다. 현존하고 있는 세계적인 영화음악가 한스 짐머와 세계적인 천재 뮤지션 퍼렐 윌리엄스가 참여해 음악까지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든다. 

디즈니 ‘라이온 킹’은 ‘심바’가 삼촌 ‘스카’의 음모로 아버지를 잃고 왕국에서 쫓겨난 뒤, ‘날라’와 친구들과 함께 진정한 자아와 왕좌를 되찾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감동 스펙터클 대작. 올 여름 최고의 화제작 ‘라이온 킹’은 IMAX, 4DX, 리얼 3D, 돌비 등 다양한 포맷으로 절찬상영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hyuck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