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티 드림(NCT DREAM), 신곡 ‘붐(BOOM)’으로 카리스마·청량미 모두 잡는다…티저 이미지 공개
엔시티 드림(NCT DREAM), 신곡 ‘붐(BOOM)’으로 카리스마·청량미 모두 잡는다…티저 이미지 공개
  • 승인 2019.07.18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시티 드림(NCT DREAM)/사진=SM엔터테인먼트
엔시티 드림(NCT DREAM)/사진=SM엔터테인먼트

엔시티 드림(NCT DREAM)이 올 여름 신곡 ‘붐(BOOM)’으로 돌아온다.

엔시티 드림(NCT DREAM)의 세 번째 미니앨범 ‘위 붐(We Boom)’은 오는 26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신보 ‘위 붐(We Boom)’은 타이틀곡 ‘붐(BOOM)’을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여섯 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붐(BOOM)’은 독특하고 단순한 신스와 비트가 이끄는 미니멀한 구성의 어반 팝 장르 곡이다. 또, 가사에는 엔시티 드림(NCT DREAM)과 함께 꿈을 향해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자신감 넘치는 자세로 표현해 엔시티 드림(NCT DREAM)의 카리스마와 청량미를 모두 만날 수 있다.

특히, 엔시티 드림(NCT DREAM)은 지난 17일 멤버 제노와 재민의 이미지를 시작으로 공식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오픈하는 ‘붐(BOOM) 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붐(BOOM) 카드’ 프로모션이란, 화면의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멤버들의 새로운 변신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틴에이저 그룹으로 계속해서 성장하는 그룹 엔시티 드림(NCT DREAM)의 세 번째 미니앨범 ‘위 붐(We Boom)’은 오는 29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