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토크쇼→차트쇼?..‘티엠아이 뉴스(TMI NEWS)’…전현무·장도연 MC로 뭉친다
아이돌 토크쇼→차트쇼?..‘티엠아이 뉴스(TMI NEWS)’…전현무·장도연 MC로 뭉친다
  • 승인 2019.07.17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도연과 전현무/사진=‘티엠아이 뉴스(TMI NEWS)’
장도연과 전현무/사진=‘티엠아이 뉴스(TMI NEWS)’

Mnet ‘티엠아이 뉴스(TMI NEWS)’가 오는 31일, 아이돌 차트쇼로 새 단장한다.

케이블채널 Mnet 예능프로그램 ‘티엠아이 뉴스(TMI NEWS)’는 국내 대표 아이돌들을 직접 초대해 최근 소식부터 공개된 적 없는 다양한 정보들을 뉴스와 토크쇼 형식으로 전해 왔다. 

‘티엠아이 뉴스(TMI NEWS)’는 다양한 아이돌들의 깨알 같은 정보를 전달하는 기존 콘셉트는 유지하고, 아이돌 관련 주제를 매주 새롭게 선정해 순위를 매기는 차트쇼로의 변화를 꾀했다. 

오는 31일 돌아오는 ‘티엠아이 뉴스(TMI NEWS)’는 스타들의 여러 모습을 차트로 정리해 알아보는 색다른 재미와 차트 주제와 관련된 아이돌 게스트의 생생한 경험담까지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티엠아이 뉴스(TMI NEWS)’를 이끌어 갈 MC로는 이전 ‘티엠아이 뉴스(TMI NEWS)’ 앵커로서 활약했던 전현무와 함께 전천후 예능인 장도연이 확정됐다. 

뛰어난 입담과 예능감을 자랑하는 두 사람이 만들어 갈 ‘티엠아이 뉴스(TMI NEWS)’의 모습은 과연 어떨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새 MC 장도연의 모습이 담긴 티저도 오늘 공개됐다. 장도연은 티저에서 영화 ‘기생충’에서 가정부 역을 맡았던 배우 이정은을 익살스럽게 패러디해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냈다.

‘티엠아이 뉴스(TMI NEWS)’ 제작진은 “스타들과 관련된 재미있는 정보라면 무엇이든 차트 주제로 삼을 예정이며, 소재에 제한을 두지 않을 것이다”라고 향후 계획을 전했다. 

이어 “지금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방영하며 차곡차곡 쌓인 Mnet의 스타 자료들도 대방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Mnet의 수요일 밤을 책임질 아이돌 정보 과부하 차트쇼 ‘티엠아이 뉴스(TMI NEWS)’는 오는 31일 저녁 8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