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김수미 “장동민, ‘수미의 반찬’·‘마리텔’·최고의 한방, 내가 한몫해” 
[인싸TV] 김수미 “장동민, ‘수미의 반찬’·‘마리텔’·최고의 한방, 내가 한몫해” 
  • 승인 2019.07.16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수미가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장동민 섭외 비하인드를 밝혔다. 

16일 오후 서울 중구그랜드앰버서더 서울 풀만 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열린  MBN 신규 예능 ‘살벌한 인생 수업-최고의 한방’(기획/제작 MBN, 연출 서혜승) 제작발표회에 박태호 본부장, 서혜승 CP, 김수미, 탁재훈, 이상민, 장동민이 참석했다.

이날 장동민은 “열심히 하다 보니 다양한 곳에서 불러주는 것 같다. 지금은 ‘최고의 한방’에 힘을 쏟고 있다. 열심히 하고 있다”라며 예능 열일 행보에 대해 답하자 김수미는 “‘수미네 반찬’, ‘마리텔’, ‘최고의 한방’은 내가 장동민을 캐스팅에 한 몫을 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장동민은 “선생님한테 항상 혼나면서 멋진 케미가 나오는 것 같다. 조금 더 좋아지는 것 같아서 선생님처럼 방송 오래하고 싶고 많은 걸 배우고 있다. 이 자리를 빌어서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최고의 한방’은 김수미와 세 아들이 ‘내일 죽어도 한이 없는 인생살기 프로젝트’를 펼치는 야외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인생의 버킷리스트에 도전해가며, 좌충우돌 웃음과 함께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최고의 한방’은 16일(화)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