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 싸대기’ 전설이 돌아왔다... 김흥동 PD “‘모두 다 쿵따리’, 김차싸대기 능가하는 장면 매회 등장”
‘김치 싸대기’ 전설이 돌아왔다... 김흥동 PD “‘모두 다 쿵따리’, 김차싸대기 능가하는 장면 매회 등장”
  • 승인 2019.07.16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스폭포’, ‘김치따귀’ 명장면을 만들었던 김흥동 PD가 박시은, 김호진과 다시 뭉쳤다.  

16일 오전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는 ‘모두 다 쿵따리’가 상위권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서 지난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새 아침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 제작발표회가 진행된 바 있다. 이 자리에는 김흥동 PD와 박시은 김호진 이보희 강석정 서혜진 등이 참석했다.

‘모두 다 쿵따리’는 미국에 입양 후 처음 오게 된 고향 쿵따리 마을에 정착하게 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시골 적응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전생에 웬수들’, ‘모두 다 김치’ 김흥동 PD가 연출을 맡았다.  

이날 김흥동 PD는 “이 드라마는 기존의 보시던 아침드라마와 다른 농촌극”이라며 “막장극이라기 보다는 휴먼 코미디가 주된 내용이다. 보실수록 따뜻하고 재미있는 이야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이어 “각박한 세상을 살면서 출세와 명예 밝히는 사람도 많고 수많은 사건 사고가 많은데 여기서 잠시 벗어나서 웃고 인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드라마를 만들고 싶었다”면서 “충분히 어필할 수 있게끔 잘 만들어지고 있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강조했다.  

김흥동 PD는 일명 ‘주스 폭포’와 ‘김치 따귀’ 명장면을 만든 PD로도 알려져 있다. 김 PD는 “아침에 숟가락 정도를 던질 만큼의 극성과 김차싸대기, 주스 폭포를 능가하는 오물 신이 있다”면서 “비료를 밟는 장면 등 숨어있는 명장면들이 회마다 나올 거다. 절대로 놓치지 마시고 매일 봐주셔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모두 다 쿵따리’는 1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전 7시50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선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