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호텔 델루나’ 여진구, 엘리트 호텔리어로 변신…  “맡아보지 못한 새로운 역할, 궁금증 컸다”
[인싸TV] ‘호텔 델루나’ 여진구, 엘리트 호텔리어로 변신…  “맡아보지 못한 새로운 역할, 궁금증 컸다”
  • 승인 2019.07.13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여진구가 ‘호텔 델루나’에 출연 계기를 밝혔다.

지난 8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셀레나홀에서 열린 tvN 새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오충환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지티스트)의 제작발표회에 배우 이지은(아이유), 여진구, 신정근, 배해선, 피오(블락비), 미나(구구단), 오충환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여진구는 “연기에 있어서 새로운 변화에 대한 감을 잊고 싶지 않았다. 대본을 보면서 ‘구찬성’이라는 인물은 있는 척도 하고 잘난 맛에 사는 그런 면들이 제가 이전에 맡아 보지 않았던 역할”이라며 “드라마 속 인물, 캐릭터 등 모든 것들이 새롭게 다가왔다. 궁금하게 만든 작품이었다. 지금 행복하게 촬영 중이다. 많은 관심 가져주셨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호로맨스로 극중 여진구 능력과 스펙을 모두 갖춘 엘리트인데 알고 보면 여리고 쉬운 남자의 반전을 가진 호텔리어 ‘구찬성’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한편, ‘호텔 델루나’는 오는 7월 13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miya20kr@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