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걸'그룹 GP Basic, 데뷔 전부터 '화제몰이'
진짜 '걸'그룹 GP Basic, 데뷔 전부터 '화제몰이'
  • 승인 2010.08.0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P Basic ⓒ GP Basic 엔터테인먼트

[SSTV l 김지원 기자] 평균연령 15세의 최연소 걸그룹 GP Basic(지피 베이직)이 데뷔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이들에 대한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

GP Basic 은 초등학교 6학년 1명과 중학교 2학년 5명으로 구성된 6인조 걸그룹으로 평균연령은 15세다. 이들이 데뷔할 경우 ‘GP Basic’은 현재 활동하는 걸그룹 중 최연소 걸그룹으로 등극할 전망이다.

이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의 반응이 벌써부터 심상치않다. "말 그대로 '걸그룹'이네", "도대체 언제부터 가수 준비를 한걸까", "초등학생까지..너무 어린나이 아닌가"라는 등의 의견을 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

이들의 소속사인 GP Basic 엔터테인먼트 측은 “2년간의 트레이닝을 통해 춤과 노래실력을 다져왔으며, 막강 팀워크를 자랑한다”며 “나이들은 어리지만 언니그룹들의 아성을 위협하는 강력한 Girl Power를 보여줄 것이다”고 자신감을 전했다.

포미닛, Miss-A, 시스타, 걸스데이 등 가요계 걸그룹 전쟁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진짜 걸그룹’을 표방하며 새롭게 데뷔한 ‘GP Basic’의 향후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GP Basic은 다음 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데뷔싱글을 공개할 예정이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