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선샤인 “‘내가 좀 예뻐’ 차트인하면 정장 입고 ‘내가 좀 멋져’ 안무 영상 공개할 것” (쇼케이스)
네이처 선샤인 “‘내가 좀 예뻐’ 차트인하면 정장 입고 ‘내가 좀 멋져’ 안무 영상 공개할 것” (쇼케이스)
  • 승인 2019.07.10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 선샤인/사진=김혜진 기자
네이처 선샤인/사진=김혜진 기자

네이처(NATURE) 선샤인이 이번 앨범 음원 차트 공약을 공개했다.

10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걸그룹 네이처(오로라,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 첫 미니 앨범 ‘아임 쏘 프리티(I’m So Pretty)’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쇼케이스 진행은 개그맨 이승윤이 맡았다.

이날 루는 네이처의 앞으로 방향과 목표에 관해 “리얼리티프로그램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를 촬영했는데 모든 스태프 분들이 저희가 기운이 좋고 함께 있으면 기분이 좋다고 하셨다”며 “저희와 함께 하는 모든 분들이 그런 감정을 느끼길 바란다. 그리고 믿고 듣는 네이처, ‘믿듣네’라는 수식어를 얻는 게 목표다”고 밝혔다.

선샤인은 “열심히 활동해서 음원 차트에 차트인을 하고 싶다. 연습을 하면서도 그 말을 자주 했다. 많이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이어 선샤인은 “‘내가 좀 예뻐’가 차트인을 한다면 팬들을 위해 정장을 입고 ‘내가 좀 예뻐’의 새로운 버전인 ‘내가 좀 멋져’ 안무 영상을 공개하고 싶다”고 공약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I’m So Pretty)’는 새침하고 짓궂게 놀리는 듯한 캐치한 멜로디와 롤러코스터 같은 다양한 색깔의 구성을 오가는 신나는 업템포 댄스팝이다. 

한편 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I’m So Pretty)‘의 음원 및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네이처는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리더 루는 발가락 골절 부상을 입어 퍼포먼스가 필요한 무대는 7인 체제로 활동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