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스타일] ‘호텔 델루나’ 이지은·강미나, 우아하거나 청순하거나 ‘원피스 대결’ [인싸TV]
[인싸스타일] ‘호텔 델루나’ 이지은·강미나, 우아하거나 청순하거나 ‘원피스 대결’ [인싸TV]
  • 승인 2019.07.08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지은, 강미나(구구단)이 다른 느낌의 블랙 원피스를 입고 시선을 사로잡았다.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셀레나홀에서 열린 tvN 새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오충환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지티스트)의 제작발표회에 배우 이지은(아이유), 여진구, 신정근, 배해선, 피오(블락비), 미나(구구단), 오충환 감독 등이 참석했다.

극중  아름답지만 괴팍한 호텔 사장 ‘장만월’ 역을 맡은 이지은는 캐릭터 이미지를 연상케 하는 올블랙 원피스를 입고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똑똑하고 당찬 여고생 델루나의 인턴 ‘김유나’ 역을 맡은 강미나는 블랙 바탕에 꽃무늬가 들어간 화려한 원피스를 입고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호로맨스.

한편, ‘호텔 델루나’는 오는 7월 13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사진=김혜진 기자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