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퓸’ 21·22회 예고] 신성록·하재숙, 뜻밖의 만남…‘나 홀로 삼각 로맨스’ 본격화?
[‘퍼퓸’ 21·22회 예고] 신성록·하재숙, 뜻밖의 만남…‘나 홀로 삼각 로맨스’ 본격화?
  • 승인 2019.07.08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퓸’ 신성록·하재숙이 불꽃 튀는 ‘스파크 눈싸움’을 펼친다./사진=KBS2 월화드라마 ‘퍼퓸’
‘퍼퓸’ 신성록·하재숙이 불꽃 튀는 ‘스파크 눈싸움’을 펼친다./사진=KBS2 월화드라마 ‘퍼퓸’

 

‘퍼퓸’ 신성록·하재숙이 불꽃 튀는 ‘스파크 눈싸움’을 펼친다.

신성록과 하재숙은 KBS2 월화드라마 ‘퍼퓸’(연출 김상휘 l 극본 최현옥)에서 각각 첫사랑 민재희(하재숙 분)와 판박이처럼 닮은 민예린(고원희 분)으로 인해 사랑에 대해 번민에 빠진 천재 디자이너 서이도 역과 기적의 향수를 사용한 후 민예린으로 변신, 글로벌 호구 브라더스인 서이도, 윤민석(김민규 분)과 예상치 못한 삼각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민재희 역을 맡았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 서이도는 민예린의 마음을 얻기 위해 무엇이든지 다 하는 윤민석을 경계하며 민예린에게 푹 빠진 모습을 보였던 상황. 그러나 서이도는 한지나(차예련 분)로부터 받았던, 민예린을 통해 첫사랑을 보고 있다는 현실 자각 충고를 되새기며 연애 절교를 선언하는 등 민예린을 향한 마음을 접으려는 노력을 기울였다. 이어 흥신소를 통해 민재희의 근황을 조사하기 시작, 민예린의 정체가 탄로 나게 될지, 위기감을 드리웠다.

이와 관련해 오늘(8일) 방송을 앞두고 신성록·하재숙이 팽팽한 긴장감이 맴도는 ‘날 서린 대치’를 벌이고 있는 장면이 포착돼 예상치 못한 새로운 국면을 예고하고 있다. 극중 서이도와 민재희가 연회장에서 뜻밖의 만남을 갖게 되는 장면.

서이도는 민재희를 보자 흔들리는 눈빛을 보이다 이내 차가운 면모를 드러내고, 민재희 역시 지지 않는 기세로 적개심 가득한 눈빛을 드리운다. 과연 두 사람이 레이저를 쏘며 마주 앉아 있는 전말은 무엇일지, 돌아올 때까지 순정을 다하겠다는 ‘콜레라 사랑’에 적신호가 켜진 것인지 8일(오늘) 방송분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제작진 측은 “신성록·하재숙은 관록의 배우들답게 극 흐름을 쥐락펴락하는 저력 있는 연기로, 극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라며 “극중 어린 시절 이후 오랜만에 한 공간에 있게 되는 서이도와 민재희가 어떤 예상치 못한 사건을 맞닥뜨리게 될지 지켜봐 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퍼퓸’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