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팀(1TEAM),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롤링롤링’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밝고 청량한 모습에 이목 집중"
원팀(1TEAM),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롤링롤링’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밝고 청량한 모습에 이목 집중"
  • 승인 2019.07.08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TEAM ‘롤링롤링’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사진=라이브웍스 컴퍼니
1TEAM ‘롤링롤링’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사진=라이브웍스 컴퍼니

원팀(1TEAM)의 ‘롤링롤링’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8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그룹 원팀(1T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저스트(JUST)’의 타이틀곡 ‘롤링롤링’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원팀(1TEAM) 멤버들은 엘에이(LA)의 맑은 여름을 배경으로 밝고 청량한 모습을 하고 있다. 멤버들은 드라이브를 하고 자전거를 타는 등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 영상과 함께 흘러나오는 타이틀곡 ‘롤링롤링’의 일부분은 새 앨범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롤링롤링’의 뮤직비디오는 미국 엘에이(LA)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을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데뷔곡 ‘습관적 바이브(VIBE)’에 이어 신화, 블랙핑크 등 국내 최고 아티스트 뮤직비디오를 다수 연출한 한사민 감독이 연출을 맡아 나른하고 느린 여름의 일상 속 원팀(1TEAM)의 선명하고 몽환적인 상상을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그려냈다.

 

원팀(1TEAM)의 신곡 ‘롤링롤링’은 퓨처 알앤비 장르를 기반으로 한 슬로우 템포의 댄스곡이다. 주변 시선 따위 신경 쓰지 않는 당찬 소년들의 귀여운 경고의 노랫말 등으로 원팀(1TEAM)만의 매력을 담았다.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원팀(1TEAM)은 루빈, 비씨(BC), 진우, 제현, 정훈 총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3월 데뷔 미니앨범 ‘헬로!(HELLO!)’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한편, 원팀(1TEAM)은 오는 7월 11일 두 번째 미니앨범 ‘저스트(JUST)’를 발매하며, 하루 전인 7월 10일 첫 번째 미니 팬콘을 개최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