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 노라조가 부른 주제가 음원 발매…강력 중독성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 노라조가 부른 주제가 음원 발매…강력 중독성
  • 승인 2019.07.05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 포스터/사진=NEW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 포스터/사진=NEW

전대미문의 두 사건에 맞선 명탐정 ‘엉덩이 탐정’과 조수 ‘브라운’의 추리 수사극을 그린 애니메이션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이 개봉을 앞두고 노라조가 참여한 주제가 ‘뿡뿡! 사건해결 댄스’ 음원을 발매했다. 

7월 11일 개봉을 앞둔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의 주제가 ’뿡뿡! 사건해결 댄스‘는 가수 노라조가 참여한 곡으로, 사전 공개된 메이킹 영상과 뮤직비디오만으로도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는 디지털 음원으로 발매되어 전체 버전의 음원으로 미리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음원은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몽키3뮤직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가수 노라조는 독특한 퍼포먼스와 중독적이고 재치 넘치는 가사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개성파 뮤지션. 이번 ‘극장판 엉덩이 탐정’의 신나는 주제가에 딱 들어맞는 콘셉트로 참여하게 된 노라조는 곡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역대급 중독성을 선사한다. 

시사회를 통해 미리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주제곡을 노라조가 불렀는데 엉덩이가 들썩들썩 딱 어울렸어요!”(네이버 레고****), “엉덩이 엉덩이~ 주제가가 자꾸 맴돌더라고요. 집에 돌아오는 내내 애들이랑 같이 흥얼거리면서 왔네요”(네이버 mjlo****) 등 리뷰로 한번 들으면 절대 잊을 수 없는 강력한 중독성의 ‘뿡뿡! 사건해결 댄스’에 대한 강력 추천을 전해 앞으로도 뜨거운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은 오는 7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