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 엑소 멤버들 배웅 속 입대한 모습 보니… 토스 행운퀴즈 '디오 솔로' 정답은?
도경수, 엑소 멤버들 배웅 속 입대한 모습 보니… 토스 행운퀴즈 '디오 솔로' 정답은?
  • 승인 2019.07.01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오(도경수)가 군입대하며 엑소 멤버들이 배웅을 해 주고 있다./사진=찬열 인스타그램
이날 디오(도경수)가 군입대하며 엑소 멤버들이 배웅을 해 주고 있다./사진=찬열 인스타그램

도경수가 군입대 하며 토스 행운퀴즈에 출제된 '디오 솔로'의 정답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1일 엑소 찬열과 수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디오의 입대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엑소 멤버 수호와 백현, 찬열, 첸, 카이, 레이, 세훈이 도경수의 입대 현장을 찾아 마중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짧게 머리를 자른 디오의 모습, 그리고 디오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장난을 치는 멤버들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수호는 사진과 함께 "19.07.01 WE ARE ONE! EXO 사랑하자!"라는 글을 남겼고, 찬열은 "다치지 말자구"라며 군 생활을 응원했다. 

한편 토스는 이 날 오후 '오늘 군입대한 엑소의 디오(도경수)가 곧 다가오는 6시에 솔로곡을 발표하는데요, 디오가 직접 작사에도 참여한 이 곡의 제목은 무엇일까요?'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힌트로는 '네이버에 '디오 솔로'를 검색하세요'가 주어졌다. 정답은 '괜찮아도괜찮아'이다. 

엑소는 지난 5월 시우민이 가장 먼저 입대한 데 이어 이 날 디오가 두 번째로 병역 이행을 위해 입대했다. 디오는 오늘 오후 6시 솔로곡 '괜찮아도 괜찮아(That's okay)'를 공개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랜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