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토요일' 헤이즈의 ‘And July(앤드 줄라이)’ 가사는? "딘 씨랑 콜라보한 노래다"
'놀라운 토요일' 헤이즈의 ‘And July(앤드 줄라이)’ 가사는? "딘 씨랑 콜라보한 노래다"
  • 승인 2019.06.30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라운 토요일/사진=tvN
놀라운 토요일/사진=tvN

'놀라운 토요일'에 문제로 출제된 헤이즈의 ‘And July(앤드 줄라이)’ 가사 출제 구간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29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는 그룹 모모랜드 주이와 낸시가 게스트로 출연해 문제를 풀었다.

이 날 고양 일산시장 마라샹궈 라운드에서는 헤이즈의 ‘And July’가 문제로 출제 됐다.

피오는 “딘 씨랑 콜라보한 노래다”라며 알고 있는 노래임을 밝혀 기대를 자아냈다.

헤이즈의 ‘And July’ 문제 구간의 정답 가사는 '애써 뺑 돌려 말도 못하고 속이 터져 더위를 먹었다 하기엔 오래 됐는데 이거 원'이다

이 날 멤버들은 받아쓰기 판에 ‘뱅 돌려 말도 못하고’를 모두 적었다. 혜리는 “이걸 뱅 난리 못해 말도 못하고 속은 터지고 노랠 듣는 데 이거 원”이라고 적었다. 

주이는 “뱅 돌려 말도 못하고, 속이 터져 노랠 듣는데 이거 원”이라며 가운데 빼고 가사를 다 적었다.

피오는 “뱅 돌려 말도 못하고 속이 터져 더위에 노랠 들어도 이거 원”이라고 적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