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션한 남편 유재희♥' 주아민, 한껏 어려진 미모 자랑한 근황 보니? "어두운 색으로 염색"
'신션한 남편 유재희♥' 주아민, 한껏 어려진 미모 자랑한 근황 보니? "어두운 색으로 염색"
  • 승인 2019.06.25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아민/사진=주아민 인스타그램
주아민/사진=주아민 인스타그램

'신션한 남편'에 출연 중인 주아민이 공개한 근황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25일 방송계에 따르면 지난 22일 주아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년에 한번 전체 탈색, 한달에 뿌리염색2번 컬러체인지 1-2번 뿌리펌1번 하는 주아민의 자신있는 강력추천템!!!,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아민은 기존의 밝은 헤어에서 어두운 색으로 염색한 모습이다.

특히 한결 어려진듯한 동안 미모를 자랑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주아민은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다. 주아민은 지난 2013년 미군 장교 출신 유재희와 연애 6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결혼 당시 유재희는 훈남 남편으로 이슈가 되기도 했다. 올해로 결혼 7년차인 유재희-주아민 부부는 시애틀과 서울을 오가며 글로벌 라이프를 보내고 있다. 

주아민의 남편 유재희는 미군 장교 출신으로 세계 글로벌 기업인 컴퓨터 소프트회사 M사에 다니면서 MBA 과정을 밟고 있는 재원이다. 

주아민은 현재 남편 유재희와 SKY 드라마 ‘신션한 남편’에 출연중이다. 

스카이드라마(skyDrama) ‘신션한 남편’은 스타 부부들의 꾸밈 없는 일상을 통해, 이상적인 남편을 만들어주는 좋은 남편 코디 프로젝트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