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라이브'가 만들면 다르다!…월드컵송 '골이요' 공개
'이-트라이브'가 만들면 다르다!…월드컵송 '골이요' 공개
  • 승인 2010.05.14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이요' 자켓 ⓒ 해피페이스 ent.

[SSTV l 최정주 기자] 히트곡 메이커 이-트라이브( E-TRIBE, 안명원·이디)가 월드컵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가를 전격 공개했다.

이-트라이브는 오늘(14일)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2010 남아공 월드컵'의 선전을 기원하는 '골이요'를 첫 선보였다.

   
이-트라이브 ⓒ 해피페이스 ent.

'골이요'는 2002년 월드컵의 열기를 다시 한 번 재연하자는 의의로 기획된 SBS 특별기획 '태극기 휘날리며' 프로그램의 메인 타이틀 곡으로 쓰이게 된다.

해당 프로그램의 MC인 이휘재와 김민준 이영은 황현희 장윤정 박현빈 슈퍼주니어 이특 2AM 진운 브라운 아이드 걸스 나르샤 포미닛 현아 등 최고의 스타들이 대거 참여해 대중성을 높혔다.

이-트라이브의 입증된 히트성으로 프로그램의 메인 타이틀 곡으로 단번에 낙점된 '골이요'는 중독성있는 후렴구와 삼삼칠 박수 리듬의 응원 구호로 시작되는 독특한 도입부가 인상적으로 다가온다.

또 지금껏 발표된 월드컵 응원가들과는 달리 차별화된 프로듀서 이-트라이브 특유의 감각적인 트렌디한 멜로디가 버무려져 귀에 착착 감긴다는 평이다.

한편 이-트라이브의 '골이요'는 16일 첫 방송되는 SBS 2010 남아공 월드컵 특별기획 '태극기 휘날리며'의 주제곡으로 미션 홍보를 위해 현장 및 방송을 통해 널리 울려 퍼질 예정이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