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인조' 슈퍼주니어, 타이틀곡 '미인아' 10일 공개
'10인조' 슈퍼주니어, 타이틀곡 '미인아' 10일 공개
  • 승인 2010.05.0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주니어 ⓒ SSTV

[SSTV|최정주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의 타이틀 곡 ‘미인아’가 10일 전격 공개된다.

13일 앨범 발매에 앞서 10일 오전 10시, 벅스 멜론 도시락 싸이월드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되는 타이틀 곡 ‘미인아’는 히트 작곡가 유영진의 작품으로 ‘SJ FUNKY (SUPER JUNIOR FUNKY)’장르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했다.

‘SJ FUNKY’는 슈퍼주니어가 지속적으로 추구할 슈퍼주니어식 펑키 장르를 지칭하는 것으로 ‘미인아’는 이미 ‘쏘리 쏘리(SORRY, SORRY)’, 슈퍼주니어-M의 ‘슈퍼 걸(Super Gir)l’을 통해 선보인 바 있는 ‘SJ FUNKY’ 장르의 완성판이라고 할 수 있다.

통통 튀는 아프리카 리듬을 연상시키는 경쾌한 그루브와 하우스 비트 등으로 구성한 독특한 리듬과 구애하는 남자의 마음을 재치 있는 단어로 풀어낸 가사의 조화는 음악 팬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슈퍼주니어는 7일 오전 11시, 각종 포털 사이트와 음악 사이트와 공식 홈페이지(http://superjunior.smtown.com)를 통해 티저 영상도 공개할 예정으로 알려져 슈퍼주니어의 컴백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14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정규 4집 첫 컴백 무대를 공개할 계획이다. 이번 활동에는 강인, 기범, 한경 없이 10인조로 활동한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