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 '월간 윤종신-메이' 디지털 싱글 발표
윤종신, '월간 윤종신-메이' 디지털 싱글 발표
  • 승인 2010.05.07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종신 디지털 싱글 자켓 ⓒ 디초콜릿이앤티에프

[SSTV l 김지연 인턴기자] 가수 윤종신(41)이 디지털 싱글을 들고 돌아왔다.

윤종신은 6일 먼슬리 프로젝트(Monthly Progect)-월간 윤종신(月刊尹鍾信)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메이'(May)를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월간 윤종신-메이'는 '본능적으로(부제:만남)'와 '이성적으로(부제:이별)' 총 두 곡이 수록돼 있다. 만남과 이별이라는 부제에서 보여지 듯 서로 상반된 상황에서 나타날 수 있는 윤종신의 사랑 관을 엿볼 수 있다.

타이틀 곡 '본능적으로'는 기존의 발라드 이미지에서 벗어나 거친듯한 창법과 음색을 선보여 윤종신의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느낄 수 있다. 두 곡 모두 같은 멜로디 라인으로 구성돼 있지만 상반 된 가사와 편곡을 이용해 전혀 다른 느낌의 곡들로 표현했다.

윤종신은 "먼슬리 프로젝트-월간 윤종신은 뮤지션으로서 팬들과 부지런히 교감할 수 있는 하나의 교류 창구라고 생각한다"며 "매달 팬들에게 새로운 곡들을 선보이겠다는 다짐은 물론, 기존의 이미지에서 탈피해 앞으로 다양하고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윤종신은 21~22일 이틀간 서울 상암동 월드컵공원 내 노을공원에서 펼쳐지는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에 출연 할 예정이다. '월간 윤종신-메이'는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