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백호, 팀 ‘첼시 로버스’ 향한 애정 “능력 되는 한 뭐든 도와주고파” (으라차차 만수로)
[인싸TV] 백호, 팀 ‘첼시 로버스’ 향한 애정 “능력 되는 한 뭐든 도와주고파” (으라차차 만수로)
  • 승인 2019.06.2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이스트 백호가 ‘첼시 로버스’ 선수들을 만난 소감을 전했다.

2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 제작발표회에 양혁 피디, 김수로, 이시영, 박문성, 뉴이스트 백호가 참석했다.

이날 백호는 “모든 선수의 마음을 헤아리지는 못하지만, 어느 정도 공감은 할 수 있을 거 같은 생각이 들었다”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촬영을 갔을 때는 무거운 마음을 가지고 가지 않았다. 선수들이 경기하는 모습을 보면서 무대에 올라갔을 때와 똑같은 기분일까 생각이 들었다”라며 “능력이 되는 한 뭐든 도와드리고 싶다. 내 마음 속에 우리 팀으로 자리를 잡았다. 살면서 본 축구 경기 중에 감명 깊게 봤다. 

‘으라차차 만수로’는 새로운 꿈을 향해 영국 축구 13부 리그 ‘첼시 로버스’를 인수한 배우 김수로와 축구를 사랑하는 배우 이시영, 엑소 카이, 방송인 럭키, 스포츠 해설가 박문성, 뉴이스트 백호가 의기 투합해다양한 세대의 고민과 꿈을 향한 열정을 마주할 예정이다.

한편, ‘으라차차 만수로’는 21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