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스타일] ‘보좌관’ 신민아·이엘리야, 동안 단발 머리 VS 청순 긴 머리 ‘누가 더 예뻐?’ [인싸TV] 
[인싸스타일] ‘보좌관’ 신민아·이엘리야, 동안 단발 머리 VS 청순 긴 머리 ‘누가 더 예뻐?’ [인싸TV] 
  • 승인 2019.06.1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신민아와 이엘리야가 각기 다른 헤어스타일로 남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엘팰리스 셀레나홀에서 열린 JTBC 새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극본 이대일, 연출 곽정환, 제작 스튜디오앤뉴) 제작발표회에 배우 이정재, 신민아, 이엘리야, 김동준, 정진영, 김갑수, 정웅인, 임원희, 곽정환 감독 등이 참석했다. 

차갑지만 누구보다 뜨거운 열정의 보좌진 ‘윤혜원’ 역을 맡은 이엘리야는 긴 생머리에 우아한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청순미를 듬뿍 드러냈다. 

변호사 출신의 비례대표 초선의원이자 당대변인 ‘강선영’을 연기하는 신민아는 단발 헤어스타일에 세련미 넘치는 체크 원피스를 입고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이정재)의 치열한 생존기를 담은 드라마다. 

한편,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은 14일 금요일 밤 11시 JTBC 첫 방송.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사진=김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