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민, 남편은 누구? "세계 최대 글로벌 기업 재직+워싱턴 대 MBA 과정 수료 중"
주아민, 남편은 누구? "세계 최대 글로벌 기업 재직+워싱턴 대 MBA 과정 수료 중"
  • 승인 2019.06.13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아민/사진=스카이 드라마
주아민/사진=스카이 드라마


'신션한 남편'에 출연한 방송인 주아민의 남편이 누군지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13일 방송계에 따르면 주아민 남편은 미군 장교 출신으로 세계 최대 글로벌 기업인 소프트웨어 M사에 다니고 있으며, 워싱턴대학교에서 MBA과정을 밟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아민은 지난 2013년 6월 한국계 미국인인 현 남편과 결혼한 바 있다.

한편 11일 방송된 스카이드라마 ‘신션한 남편’에서 주아민·유재희 부부의 시애틀 러브하우스와 함께 두 사람을 똑 닮은 귀요미 아들이 공개됐다.

워킹맘 주아민은 이 날 방송에서 아침부터 밤까지, 집안일부터 아이돌보기와 자신의 업무까지 눈,코 뜰 새없이 바쁜 하루를 보내기도 했다.

주아민의 집은 미국 시애틀에 위치해 있으며 100평 규모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가족 간의 대화시간을 늘리기 위한 방법으로 거실에 TV를 놓지 않았고, 대신 작은 거실에 TV를 놓은 것으로 알려졌다.

주아민은 2007년 영화 ‘서서 자는 나무’를 통해 데뷔했다. 현재 아동복 브랜드 ‘아맹(Ahmeng)’과 한 여성브랜드의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