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이야기 시즌3’, 시리즈 키워드는 ‘변화’…더욱 새로워진 여름의 시작
‘기묘한 이야기 시즌3’, 시리즈 키워드는 ‘변화’…더욱 새로워진 여름의 시작
  • 승인 2019.06.13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묘한 이야기 3’ 스틸/사진=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3’ 스틸/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Netflix)가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시즌3’의 보도 스틸을 공개했다.

1년 후인 1985년을 배경으로 또다시 여름을 맞이한 호킨스 마을에서 일어나는 더 기묘해진 사건들을 다루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시즌3’가 모든 것이 더 기묘해질 호킨스 마을과 새로운 위기에 맞닥뜨리게 된 친구들의 이야기가 기대되는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보도 스틸은 한여름을 맞이한 호킨스의 다채로운 풍경이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총괄 제작자이자 연출과 각본을 맡은 더퍼 형제가 “새로운 시리즈의 키워드는 ‘변화’”라고 밝힌 것처럼 이전 시리즈에 비해 훌쩍 성장한 호킨스의 친구들이 보다 컬러풀해진 의상과 스타일로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한다. 

뜨거운 태양 아래 풀장과 아이스크림 가게는 단연 호킨스 마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소다. 스티브와 일하는 개성 강한 로빈과 당돌하고도 귀여운 루카스의 여동생 에리카, 속을 알 수 없는 호킨스 시장 래리 그리고 더욱 진해진 케미를 선보일 호퍼와 조이스까지 다양한 캐릭터들의 활약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더욱 기묘해진 사건 앞에 팽팽한 긴장감까지 전할 한여름의 호킨스에 모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보도 스틸을 공개하며 조금씩 베일을 벗어가고 있는 ‘기묘한 이야기 시즌3’는 오는 7월 4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