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엄기준? 규현, ‘해피투게더4’에서 황당 열애설 해명... “나와 기준이 형은 떳떳하다”
규현♡엄기준? 규현, ‘해피투게더4’에서 황당 열애설 해명... “나와 기준이 형은 떳떳하다”
  • 승인 2019.06.13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사진=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해피투게더4’에서 규현이 배우 엄기준과의 황당한 지라시에 대해 언급한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4’에는 규현과 함께 개그맨 김수용과 윤정수, 방송인 오상진, 래퍼 딘딘(본명 임철) 등이 출연해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최근 녹화에서는 사회복무요원을 마치고 막 돌아온 규현에 관심이 집중됐다는 후문이다. 특히 규현은 배우 엄기준과 열애설에 연루됐던 사실을 털어놔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규현은 “어느날 증권가에서 아이돌 A씨와 뮤지컬 쪽에서 활동하고 있는 배우 B씨가 같은 작품에서 만나 연애하기 시작했다는 소문이 돌았다”며 “나와 기준이형이 만난 시기와 맞지 않았지만 함께 언급됐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규현은 “우리는 떳떳했다!”라고 외치며 스튜디오를 다시 한 번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 영상 캡처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 영상 캡처

엄기준 또한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서 규현과의 열애설을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라디오스타 MC들은 “과거 증권가 정보지에 뮤지컬 배우와 아이돌 동성 커플이 있다는 말이 있었는데 본인들 아니냐”고 물었다.

 

이에 엄기준은 “맞다. 증권가 소문으로 돌았다고 하더라”면서 “누구보다 내가 먼저 알았던 것 같다. 갑자기 연락을 받았다”고 당시 상황을 해명했다.

MC였던 규현은 “기준 형이 ‘이 얘기가 너랑 나라고 하더라’는 메시지를 보냈다”면서 “그래서 내가 ‘자기야♥’라고 답문을 했더니 정말 상욕을 하시더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한편 규현의 엄기준과의 열애설 에피소드는 이날 오후 11시10분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선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