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스타생일②] ‘가수해줘서 고마워’ 러블리즈 진·트와이스 쯔위·소녀시대 서현·오마이걸 아린 [인싸TV] 
[6월스타생일②] ‘가수해줘서 고마워’ 러블리즈 진·트와이스 쯔위·소녀시대 서현·오마이걸 아린 [인싸TV] 
  • 승인 2019.06.12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연한 여름을 알리는 6월, 음악적 재능을 품고 태어난 6월생 아이돌을 알아봤다. 

오늘 12일, 러블리즈 진이 24번째 생일을 맞이했다. 팀내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 진은 시원하고 파워풀한 가창력과 감미로운 보이스를 자랑하는 멤버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는 8월 2일부터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홀에서 여름 콘서트 ‘올웨이즈 2’를 개최한다.

다국적 걸그룹 트와이스 쯔위가 오는 14일 21번째 생일을 맞는다. 대만 출신인 쯔위는 팀내 서브보컬과 리드댄서를 맡고 있으며 모델 뺨치는 완벽한 비율과 오목조목 예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전형적인 미녀상으로 정평이 나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15일 방콕 공연을 시작으로  북남미 4개 도시를 포함한 전 세계 9개 도시, 10회 공연으로 화려하게 개최된다.

오마이걸 아린이 오는 18일 21번째 생일을 맞는다. 팀내 막내인 아린은 하얗고 동글동글한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팬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아린은 우주소녀 다영과 손잡고 신개념 리뷰 콘텐츠 ‘아다리TV’를 선보인다. ‘아다리TV’는 매주 월요일 저녁 10시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제는 완연한 연기자로 자리매김한 소녀시대 서현이 오는 28일 29번째 생일을 맞는다. 2013년 드라마 ‘열애’를 시작으로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도둑놈, 도둑님’, ‘시간’ 등 장르와 캐릭터에 한계를 두지 않고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열연을 펼쳐온 서현은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 나무엑터스와 전속 계약을 맺고, 한 단계 더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사진=뉴스인사이드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