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인 팬들, 남태현 양다리 의혹 침묵 속에 공개 사과 촉구... “한 사람 인격 처참하게 짓밟아”
장재인 팬들, 남태현 양다리 의혹 침묵 속에 공개 사과 촉구... “한 사람 인격 처참하게 짓밟아”
  • 승인 2019.06.07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작업실 영상 캡
장재인과 남태현 /사진=작업실 영상 캡처

가수 장재인 팬들이 남태현에게 공개 사과를 촉구하는 성명문을 발표했다.

7일 장재인 갤러리는 “오늘 장재인이 SNS에 전 연인이었던 남태현에 관한 글을 올린 내용을 접하고, 분노를 금할 길이 없기에 ‘공개 사과 촉구 성명문’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대중에게 많은 인지도가 있는 유명 연예인이니 만큼 그들의 만남이 늘 아름답길 간절히 바랐다”면서 “하지만 장재인을 통해 알려진 남태현의 행동은 한 사람의 인격을 처참하게 짓밟은 반사회적이고 극악무도한 행위라 할 수 있다”고 분노했다.

이어 “장재인 갤러리 일동은 이번 일로 많은 아픔을 겪었을 장재인에게 깊은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장재인에게 크나큰 상처를 안긴 남태현에 대해서는 공개적인 사과를 해 줄 것을 다시 한 번 강력히 촉구하는 바”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직까지 남태현은 자신에게 제기된 양다리 의혹에 대해 어떠한 입장도 내지 않고 있다. 

이하는 공개 사과 촉구 성명문

싱어송라이터 장재인 팬 커뮤니티 장재인 갤러리는 장재인이 2010년 '슈퍼스타K2'에서 이름을 알린 이후 개설되었으며, 지금까지 늘 변함없는 마음으로 그녀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견고한 팬덤입니다.

오늘 장재인이 SNS에 전 연인이었던 남태현에 관한 글을 올린 내용을 접하고, 너무나도 분노를 금할 길이 없기에 '공개 사과 촉구 성명문'을 발표하게 됩니다.

장재인과 남태현은 지난 4월 공개 열애를 인정하며 대중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받은 바 있습니다.

대중들에게 많은 인지도가 있는 유명 연예인이니 만큼 그들의 만남이 늘 꽃길처럼 한결같이 아름답길 팬들 또한 간절히 바랐습니다.

하지만 장재인을 통해 알려진 남태현의 행동은 한 사람의 인격을 처참하게 짓밟은 반사회적이고 극악무도한 행위라 할 수 있습니다.

장재인 갤러리 일동은 이번 일로 많은 아픔을 겪었을 장재인에게 깊은 위로의 마음을 전하며, 장재인에게 너무나도 크나큰 상처를 안긴 남태현에 대해서는 공개적인 사과를 해 줄 것을 다시 한 번 강력히 촉구하는 바입니다.

2019년 6월 7일

[뉴스인사이드 이선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