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인, 남태현 팬들과 설전... “장재인 인지도 바닥.. 후련하냐” vs “공적인 문제, 악플 그만”
장재인, 남태현 팬들과 설전... “장재인 인지도 바닥.. 후련하냐” vs “공적인 문제, 악플 그만”
  • 승인 2019.06.07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장재인 인스타그
사진=장재인 인스타그

7일 오전 가수 장재인이 공개연애 중이던 남태현의 양다리 의혹을 폭로한 것과 관련, 일부 남태현의 팬들과 설전을 벌이고 있다.

이날 장재인이 공개한 메시지에서 남태현의 팬으로 보이는 한 네티즌은 “남녀간의 일 둘이 해결하면 되지 이렇게 공개처형하니 속이 후련하냐”고 지적했다. 

이어 장재인은 “또 다른 피해자가 있다”면서 “충분히 공적인 문제이기에 제게 올 타격까지 감안하고 얘기한 것”이라고 대답했다. 

그러면서 “태현 씨 팬분들 (악플을)그만해 달라”고 말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행복하냐. 태현이는 참 스윗한 사람. 그런 사람을 만나려면 최소한의 예의 정도는 지켜야 한다”면서 “인지도도 화제성도 바닥이라 어떻게든 태현이 머리라도 밟고 올라서고 싶겠지만 그러면 안되는 거였다”고 주장햇다. 

그러면서 “언니가 인생 살아보니까 참아야 하는 것도 포기해야 하는 것도 순간순간 많다”면서 “욕심을 버려야지. 너는 욕심에 너무 차있다”고 말했다. 

앞서 장재인과 남태현은 지난 4월 tv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작업실’을 통해 만나 공개연애로 발전했다. 지난 5일 방영된 방송분에서는 장재인과 남태현이 공개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그러나 7일 새벽 장재인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태현의 양다리 의호을 폭로하며 논란이 되고 있다.

[인사이드뉴스 이선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