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 시청에 ‘시선 집중’, 송중기 촬영 현장에도 쏠리는 이목…‘넘사벽 풋풋함’
‘아스달 연대기’ 시청에 ‘시선 집중’, 송중기 촬영 현장에도 쏠리는 이목…‘넘사벽 풋풋함’
  • 승인 2019.06.03 0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중기 / 사진='아스달 연대기' 홈페이지
송중기 / 사진='아스달 연대기' 홈페이지

 

tvN 주말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의 시청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주연배우 송중기의 촬영 현장 사진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아스달 연대기’ 공식 홈페이지에는 송중기의 현장 포토가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놀란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송중기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파마 단발머리도 멋지게 소화해 낸 송중기의 뛰어난 외모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스달 연대기’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송중기는 극 중 은섬 역을 맡았다.

‘아스달 연대기’에는 송중기 외에도 장동건, 김옥빈, 김지원 등이 출연하는 등 초호화 캐스팅을 자랑한다.

한편 tvN 주말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는 첫 방송부터 대박을 터뜨렸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일 방송된 '아스달 연대기' 첫 회는 평균 6.7%, 최고 8.0%(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을 기록했다.

특히 남녀 2049 타깃 시청률은 평균 4.9%, 최고 6.0%이며 지상파를 포함한 모든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