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덕샷] 김재환·AB6IX 박우진·이대휘, 비주얼+실력 다 갖춘 만능 치트키 [인싸TV]
[입덕샷] 김재환·AB6IX 박우진·이대휘, 비주얼+실력 다 갖춘 만능 치트키 [인싸TV]
  • 승인 2019.05.30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작품, 새 음반 홍보를 위해 열리는 스타들의 제작발표회&쇼케이스 현장. 이곳에서 빼놓을 수 없는 포토타임. 

뉴스인사이드는 스타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한꺼번에 몰아보는 이름하여 ‘입덕샷’을 보여드리고자 한다.

첫 번째 미니앨범 ‘Another(어나더)’ 쇼케이스에서 가수 김재환

첫 번째 미니앨범 ‘Another(어나더)’을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 김재환이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로 데뷔 첫 주 만에 2관왕을 달성하며 ‘믿고 듣는’ 대세 발라더임을 입증했다.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는 세련된 코드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감성을 자극하는 팝 알앤비 발라드 곡으로 가수 임창정이 작사를, 작곡가 멧돼지, 김재환이 공동 작곡으로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김재환은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에서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개최하며, 데뷔 타이틀곡 ‘안녕하세요’ 활동과 동시에 본격적으로 글로벌 행보에 돌입한다.

AB6IX 데뷔 쇼케이스 참석한 이대휘
AB6IX 데뷔 쇼케이스 참석한 박우진

워너원 출신 박우진, 이대휘가 브랜뉴뮤직의 신인 보이그룹 에이비식스(AB6IX 임영민 전웅 김동현)로 재데뷔 하며 여심 저격에 나섰다. 

타이틀곡 ‘BREATHE’는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미세먼지에 대한 중의적인 메시지까지 담아낸 강렬한 Deep House곡으로 대세 작곡돌 이대휘가 직접 프로듀싱하고, 멤버들과 함께 가사를 써 완성시켰다. 

한편, 에이비식스는 ‘Breathe’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사진=김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