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 7월 11일 개봉 확정…엉덩이 모습이지만 추리는 ‘완벽’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 7월 11일 개봉 확정…엉덩이 모습이지만 추리는 ‘완벽’
  • 승인 2019.05.27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 포스터/사진=NEW
영화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 포스터/사진=NEW

인기 베스트셀러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을 원작으로 한 첫 극장판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이 7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일본에서 2012년 출간되어 지금까지 누적 판매 부수 600만 부를 돌파한 원작 도서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은 국내에서는 2016년 첫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고, 이후 동화책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과 그림책 ‘엉덩이 탐정 뿡뿡’ 시리즈를 선보이며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인기 추리 동화. 

주인공 엉덩이 탐정은 엉덩이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추리는 완벽한 명탐정이라는 콘셉트를 통해 어린이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책을 통해 어린이들이 스스로사건을 추리하게 하며, 부모님들 사이 초등학생 추천 도서로 입소문을 타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는 7월 11일 개봉을 확정 지은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은 책에서만 보던 엉덩이 탐정을 스크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원작으로 즐겼던 퀴즈를 영화에서도 생동감 넘치게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은 전대미문의 두 사건에 맞선 명탐정 엉덩이 탐정과 조수 브라운의 추리 수사극을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궁금증을 더한다. 

날카로운 눈빛을 한 엉덩이 탐정을 중심으로 든든한 조수 브라운의 모습이 보이고, 옆으로는 견공 경찰서의 말티즈 서장과 형사들이 자리했다. 개성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들과 함께, 하늘에는 괴도 유의 모습이 보여 호기심을 자극한다.

초등학생 추천 도서이자 600만 부 판매 인기 베스트셀러의 첫 극장판으로 올 여름 극장가에 당당히 출사표를 던진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은 오는 7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