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플라워, '일석이조'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진행
스타플라워, '일석이조'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진행
  • 승인 2009.12.24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종합뉴스팀] 꽃배달전문점 스타플라워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푸짐한 특별 선물이 마련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는 꽃배달써비스 스타플라워가 준비한 특별 기획전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꽃과 와인&케익세트, 꽃케익 세트, 꽃바구니 등이 마련돼 꽃선물과 함께 쥬얼리, 케이크를 한 번에 선물할 수 있다.

스타플라워는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퀴즈로 캐롤 가사의 빈칸을 채우고 미니은장미까지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어 스타플라워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1석 2조의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장윤정 꽃배달'로 불리는 스타플라워(www.starflower.co.kr)의 민성기 이사는 “지금까지 꾸준히 스타플라워를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크리스마스 특별 할인이벤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전개할 예정이니 전국 꽃배달서비스 스타플라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행사 취지와 함께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한편 전국 꽃배달 써비스 스타플라워는 10월20일부터 12월31일까지 70일간 고객들을 위한 특별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는 별도의 응모과정 없이 이벤트 기간 중 상품을 구매한 내역만 있으면 누구나 당첨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행사로 30명을 선정해 최다 구매자 1명에게는 명품브랜드 Geiger의 여성용 시계를, 29명에게는 줄리엣 귀걸이 or 목걸이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꽃배달서비스 스타플라워는 인기상품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고객감사 50%세일 이벤트와 매주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연극 ‘연애특강’ 초대권 2매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한혜진 “연기위해 사람들과 친해지려 노력했다”]

[VOD] 연정훈 "요즘은 한가인이 보양식 안 해준다"]

[VOD] 박용우 "내 역할의 매력은 '망가지는 것' 에 있다"]

[VOD] 선덕여왕-누들로드, 방송영상그랑프리 '대통령표창']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