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상연, 존박 ‘철부지’ 커버 영상 ‘눈길’…감미로운 음색
더보이즈 상연, 존박 ‘철부지’ 커버 영상 ‘눈길’…감미로운 음색
  • 승인 2019.05.2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보이즈 상연/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 상연/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상연이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등지를 통해 팀의 맏형 상연의 보컬 커버영상을 깜짝 게재했다. 영상 속 상연은 존박의 히트곡 ‘철부지’를 완벽 커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고즈넉한 한옥을 배경으로 한 이 커버영상은 잔잔한 아날로그 감성과 상연의 편안하면서도 힘 있는 음색이 어우러지며 감동을 전한다. 앞서 MBC ‘복면가왕’ 출연 등을 통해 남다른 보컬 실력을 뽐내왔던 만큼 상연의 무한한 잠재력을 마음껏 뽐낸 이번 커버영상 콘텐츠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상연은 앞선 지난 4월, 백예린의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거야’를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보컬 커버영상을 공개, 당시 유튜브에서 55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끌어왔다. 관심에 힘입어 연속 기획물로 공개된 상연의 이번 ‘철부지’ 커버 영상 역시 현재 가파른 조회수 상승을 그리면서 더보이즈 맏형 상연의 다재다능한 끼를 확인케 하고 있다.

상연이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현재 신곡 ‘블룸 블룸’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가운데 차별화된 자체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맏형 상연의 보컬 커버영상들부터, ‘비주얼 버뮤다’로 통하는 영훈, 현재, 주연의 ASMR 시리즈, 멤버 큐, 뉴의 귀염뽀짝 일상 케미가 담긴 ‘큐뉴우유’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수십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한편 더보이즈는 신곡 ‘블룸 블룸’으로 국내외를 오가는 열띤 활동은 물론 코스메틱, 유명 음료 브랜드 등 잇따라 광고모델로도 발탁되며 신인상 7관왕, 음악방송 1위에 이은 압도적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