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스바스바는 누구? 스윗소로우+바버렛츠 함께…"유희열의 추천"
'불후의 명곡' 스바스바는 누구? 스윗소로우+바버렛츠 함께…"유희열의 추천"
  • 승인 2019.05.16 0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바스바/사진=KBS
스바스바/사진=KBS

 

'불후의 명곡' 스바스바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서는 스윗소로우가 바버렛츠와 함께 한 아카펠라 프로젝트 그룹 ‘스바스바’로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우승을 차지하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스바스바는 “우리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만나 유희열의 추천으로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하게 됐다. 현재 우리는 신혼 기간이다”라고 본인들을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즉석에서 최근 발표한 리메이크 싱글 ‘좋을 텐데’를 선보여 다른 출연진들의 기립박수를 받았다.

한동준의 ‘너를 사랑해’를 선곡한 스바스바는 “관객들과 호흡하며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이날 마지막 순서로 무대에 올랐다. 시작부터 달콤한 목소리와 아카펠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스바스바. 이들은 감동적인 화음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사했다.

스바스바의 노래가 끝나고 한동준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훌륭했다. 가슴이 벅차오를 정도로 좋은 노래를 들려줘서 고맙다”며 “정말 멋진 뮤지션이라는 생각이 든다. 앞으로 오랫동안 노래해 줬으면 좋겠다”고 호평했다. 


[뉴스인사이드 임희진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