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맨’ 태런 에저튼, 직접 부른 ‘Rocket Man’ 뮤비, 유튜브 조회수 160만뷰 돌파
‘로켓맨’ 태런 에저튼, 직접 부른 ‘Rocket Man’ 뮤비, 유튜브 조회수 160만뷰 돌파
  • 승인 2019.05.15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로켓맨’ 스틸/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로켓맨’ 스틸/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6월 5일 국내 개봉을 앞둔 영화 ‘로켓맨’에서 팝의 아이콘 엘튼 존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한 태런 에저튼이 직접 부른 ‘Rocket Man’ 싱글 앨범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160만 뷰를 돌파해 화제다.

지난 5월 1일 미국에서 태런 에저튼이 직접 부른 ‘Rocket Man’ 싱글 앨범이 발매되며 전 세계 영화인들은 물론 음악인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와 함께 공개된 ‘Rocket Man’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사이트 내에서 16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엔 영화 ‘로켓맨’의 다채로운 무대와 공연 장면과 함께 태런 에저튼이 열창하는 모습이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영화의 모든 곡들을 직접 소화해낸 태런 에저튼이 다른 곡들은 어떻게 표현해냈을지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로켓맨’에는 전 세계 3억 5천만장 앨범 판매, 80개국 3,500회 공연, 그래미 어워즈 5회 수상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전 세계를 가슴 뛰게 만든 팝의 아이콘 엘튼 존의 명곡들이 영화 ‘로켓맨’에 담겨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국내에도 잘 알려져 있는 ‘Your Song’은 1970년에 발매된 곡으로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곡와 함께 ‘사랑’이란 감정의 솔직함을 담아낸 가사들로 큰 사랑을 받았다. 다음으로 영화의 제목이기도 한 1972년에 나온 ‘Rocket Man’은 1970년대 전 세계가 우주 개발 경쟁에 돌입했을 당시 ‘우주 여행사’가 느끼는 일상의 단조로움과 외로움을 호소력 짙은 멜로디에 담아냈고, ‘엘튼 존’의 대표곡으로 히트치며 그의 별명이 ‘로켓맨’이 되기도 했다. 

같은 해 나온 ‘Tiny Dancer’는 그의 네 번째 음반인 ‘Madman Across the Water’의 수록곡으로 영국에서 무려 40만장 판매라는 기록을 세웠다. ‘Crocodile Rock’은 미국에서 약 3주간 1위를 기록한 엘튼 존의 첫 싱글 음반으로 다양한 광고에 차용되어 국내 관객들에게도 익숙한 음악으로 여전히 사랑받고 있다. 1973년 정식 발매된 ‘Saturday Night’s Alright for Fighting’은 태런 에저튼이 주연을 맡은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의 OST로 수록되며 ‘엘튼 존’이 실제 출연까지 하며 더욱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곡으로 꼽힌다. 마지막으로 경쾌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Bennie & the Jets’은 1985년 라이브 에이드 공연에서 엘튼 존이 부른 음악으로 그의 또 다른 대표곡으로 꼽히기도 하다.

영화 ‘로켓맨’은 전 세계가 사랑한 팝의 아이콘 엘튼 존의 환상적인 음악과 열광적인 무대, 드라마틱한 인생을 담아낸 작품이다. 엘튼 존의 환상적인 무대부터 개성 넘치는 패션과 드라마틱한 스토리까지 그의 관한 모든 이야기를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키며 현재까지도 전 세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엘튼 존의 수많은 히트곡이 영화 속에 삽입돼 국내 극장가에 또 한 번의 음악 영화 돌풍을 예고한다. 

또한 엘튼 존이 직접 제작에 참여해 디테일한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영화의 리얼리티를 높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여기에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 태런 에저튼이 엘튼 존으로 완벽 변신, 자신의 필모그래피 사상 최고의 연기를 선보일 것을 예고하고 있어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6월 5일 개봉.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