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쿵★샷] 아이콘 비아이X현우·찬열·남우현·이진욱, 어느 각도든 멋짐+잘생김 폭발 [NI영상]
[심쿵★샷] 아이콘 비아이X현우·찬열·남우현·이진욱, 어느 각도든 멋짐+잘생김 폭발 [NI영상]
  • 승인 2019.05.13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작품, 새 음반 홍보를 위해 열리는 스타들의 제작발표회&쇼케이스 현장. 이곳에서 빼놓을 수 없는 포토타임. 

뉴스인사이드는 스타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한꺼번에 몰아보는 이름하여 ‘심쿵★샷’을 보여드리고자 한다. 

이번에 만나볼 스타는 배우 현우, 아이콘 비아이, 남우현, 엑소 찬열, 이진욱이다. 

지난 10일 열린 SBS‘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기자간담회에 참석한 배우 현우와 비아이가 질의응답 시간에 앞서 열린 포토 타임에서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전반전 ‘로스트 정글에 병만족장 김병만을 필두로 배우 박호산, 박정철, 현우, 엄현경, 이종격투기 선수 정찬성, AB6IX 박우진, 구구단 미나가 출연한다.

가수 남우현이 지난 7일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어 뉴 저니(A NEW JOURNEY) 쇼케이스에서 깔끔한 정장을 차려 있고 애교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여심을 뒤흔들었다. 

남성 보컬리스트로서 입지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가수 남우현은  타이틀곡 ‘홀드 온 미(Hold On Me)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엑소 찬열이 지난 9일에 열린 한 론칭 행사에 참석해 봄을 닮은 훈훈한 비주얼과 패션으로 시선을 끌었다. 

찬열은 지난달 25일 첫 솔로곡 ‘봄 여름 가을 겨울(SSFW)’를 발매해  감성적인 랩과 보컬로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 잡으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지난 9일 열린 OCN 토일 오리지널‘보이스3’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이진욱이 덥수룩한 수염을 기른 채 남성미를 물씬 풍기며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이진욱, 이하나, 권율, 손은서, 김우석이 출연하는 OCN의 대표 장르물 ‘보이스3’는 매주 토,일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