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인사이드] 코레일테크 공채 속보, 경력 채용
[잡인사이드] 코레일테크 공채 속보, 경력 채용
  • 승인 2019.05.10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인사이드에서 대한민국의 구직자, 이직희망자 분들의 희망찬 내일을 위해 대기업, 공기업, 공공기관, 중견기업, 외국계기업의 채용 속보를 신속히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코레일테크이(가) 새로운 인재를 채용한다. 공기업 코레일테크이(가) 5월 8일부터 5월 22일까지 환경·청소 관리자, 경영 기획 사무원, 철도·지하철 운송 사무원 분야의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자세한 채용분야, 채용인원 및 지원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면 된다.

◆ 코레일테크 "직원(일반직) 공개경쟁채용 모집 재공고" 채용정보

[기업형태] 공기업

[접수기간] 5월 8일 ~ 5월 22일

[고용형태] 정규직

[경력] 경력

[근무지] 대전

[제출서류]

① 입사지원서

② 자기소개서(양식은 다운로드해서 업로드) 【붙임 4】

③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입사지원서 내용과 제출한 증빙서류가 다른 경우 불합격될 수 있으니 입사지원서 경력 및 자격증 등 모든 기재 사항 반드시 재확인

<경력 및 자격 적격 심사> 대상자 제출서류 * 일반직(필기시험 합격자)

① 자격증 사본 또는 자격증 취득 확인서(입사지원서에 기재된 자격증)

②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입사지원서에 기재된 경력 증명 ☞ 담당업무 구체적 명시)

☞ 전산 4급 지원자의 경우 소프트웨어 기술자 경력증명서로 경력 증빙 가능

③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국민연금 가입 증명서, 고용보험 피보험자격 이력 내역서 中 1개 선택 (경력증명서 및 재직증명서의 회사 및 기간 확인용)

※ <경력 및 자격 적격 심사> 합격(적격) 자에 한하여 면접심사 시행

☞ 증빙서류는 제출기한 내(필기시험 합격자 발표 후 2일 이내 예정) 제출할 수 있도록 발급 가능 여부를 미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사지원서 기재 내용과 상이하거나 증빙서류가 미제출된 경우 불합격 처리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www.korailtech.kr → 직원(일반직 사원) 모집 공고 메뉴)

※ 이메일, 방문, 우편접수 등은 불가

[문의사항]

- 문의 : 경영관리 본부 인사 운영처 042) 220-3248 ~ 50

[기타사항]

① 분야 및 직급별로 복수지원할 수 없으며 복수 지원이 확인된 자는 불합격 처리됩니다. ② 입사지원서 등은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내용 또는 허위서류 제출 등이 발견될 경우 언제든지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하며, 향후 5년간 코레일테크(주)채용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③ 채용 과정에서 본인 또는 타인의 부당·위법(청탁 및 압력 행위 또는 금전 이익 제공) 등의 채용비리에 해당하는 사항이 확인된 경우 임용 전후를 불문하고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을 알려드립니다.

④ 입사지원서의 성명, 생일과 신분증의 성명과 생일이 한 글자라도 상이할 경우 필기·면접 등 시험에 응시할 수 없으니 입사지원서 작성 시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⑤ 각종 증빙서류 제출이 불가능할 경우 해당 사항에 대한 검증이 불가능하오니 발급 가능 여부를 미리 확인 후 입사지원서에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서의 기재 내용과 증빙서류가 상이할 경우 불합격될 수 있음을 반드시 숙지

⑥ 지원자 및 단계별 합격자는 코레일테크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되는 내용을 정확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불합격 등)에 대해 코레일테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필기 심사 합격자는 2019.6.10.까지 증빙서류의 스캔본을 채용 홈페이지에 업로드(PDF 형태로 변환) 시켜야 하며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불합격 등)에 대하여는 지원자 본인에게 모든 책임이 있습니다.

⑧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⑨ 최종 합격자가 임용을 포기하거나 임용결격사유가 있어 임용이 불가능할 때에는 예비합격자를 임용예정자로 추가 선정할 수 있습니다.

⑩ 채용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 서류의 반환 등)에 따라 청구자에 한해 반환할 예정입니다.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채용 서류의 경우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채용 서류 반환과 관련된 내용(방법 및 청구 기간 등)은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붙임 5】

※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 및 첨부파일을 참조 바랍니다.

[홈페이지] http://www.korailtech.kr/plaza/board01_view.htm?No=2230&amp;page=1&amp;Sub_No=8

뉴스인사이드 구직구인 전문 기자

*[나를 JOB아라 뉴스 안내] 뉴스인사이드에서는 구직자의 구직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대한민국 최초로 구직자의 구직정보를 보도해드립니다. 자신있게 자신의 경력과 구직 희망분야 등을 적어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본인의 구직희망내용을 뉴스에 담아 보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