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24일부터 코스트코 결제 가능
현대카드, 24일부터 코스트코 결제 가능
  • 승인 2019.05.09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카드 실시간 간편 발급 서비스
현대카드 실시간 간편 발급 서비스

코스트코의 현대카드 결제 오픈 시점이 다가오고 있다.

오는 5월 24일부터는 전국 모든 코스트코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현대카드와 현금 결제만 가능하다.

현대카드는 코스트코 결제 서비스 시행을 앞두고 현대카드가 없는 코스트코 회원들을 위해 카드를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소개했다.

현대카드가 없는 고객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와 앱에서 편리하게 카드 신청이 가능하다.

홈페이지와 앱 메뉴 내 <카드안내·신청> 부문을 클릭해 원하는 카드를 선택한 후 본인인증과 카드 신청에 필요한 기본 정보를 입력하면 발급 신청이 완료된다. 특히, 심사를 통과하기만 하면 실물카드 수령 전에도 스마트폰 앱카드를 먼저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현대카드는 코스트코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편리하게 카드 상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카드를 신청할 수 있는 공간 역시 운영 중이다. 현대카드는 전국 모든 코스트코 매장 인근에 현대카드 영업소를 설치하고, 코스트코 영업시간과 동일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카드 상담과 신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코스트코 결제 카드가 바뀌는 시점이 불과 15일 앞으로 다가왔다.”며 “현대카드가 없는 코스트코 고객이 지금 현대카드를 신청하면 코스트코 내 카드 결제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경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유소영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