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염경환, 이민설부터 사업·홈쇼핑·다단계까지 '속시원 해명'
'라디오스타' 염경환, 이민설부터 사업·홈쇼핑·다단계까지 '속시원 해명'
  • 승인 2019.05.09 0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염경환이 이민설과 사업, 홈쇼핑 방송까지 속시원하게 밝혔다.

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염경환이 이민설부터 사업까지 속시원히 털어놨다.

이날 염경환은 베트남에 살면서 음식점을 경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많은 분들이 베트남으로 이민을 가서 돈 벌때만 한국에 온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베트남은 이민 자체가 안되는 나라다. 거주증이 나와서 사업을 할 수 있을 뿐"이라고 정정했다.

염경환이 말하기도 전에 김구라의 TMI가 줄줄 나오기 시작했다. 김구라는 염경환이 한국에서도 타이어 가게를 하는 등 사업을 하고 있으며 홈쇼핑 방송도 하루에 3~4개씩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염경환은 "홈쇼핑을 한달에 30개 이상 한 적 있다. 변기 클리너부터 음식물 처리기까지 다 팔고 있다"고 설명했다.

염경환은 여러 사업을 했다가 쫄딱 망한 이야기도 털어놨다. 아무도 하지 않았던 코코넛 오일을 가장 먼저 들여왔던게 자신이라고 밝히며 "너무 일찍 들여왔다"고 한탄했다. 변정수는 "잘 깔아주셔서 코코넛 오일로 잘 됐다. 그런데 염경환씨가 바르고 있는건 상상이 안되지 않나. 미용, 뷰티 쪽으로 풀어야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염경환은 다단계 판매를 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정장 사업까지 했다고 밝혔다. 염경환은 "처음엔 잘 됐다. 초반엔 재미 좀 봤는데 그렇게 번 돈을 전부 다단계에 넣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정 기자/ 사진= MBC '라디오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