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심원들’ 14일 CGV 스타★라이브톡 예매 오픈…문소리·박형식, 비하인드 대방출
‘배심원들’ 14일 CGV 스타★라이브톡 예매 오픈…문소리·박형식, 비하인드 대방출
  • 승인 2019.05.08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배심원들’ 문소리, 박형식/사진=CGV아트하우스

영화 ‘배심원들’이 5월 14일(화) CGV 스타★라이브톡을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2008년 우리나라에 처음 도입된 국민참여재판의 실제 사건을 재구성한 ‘배심원들’(감독 홍승완)은 첫 국민참여재판에 어쩌다 배심원이 된 보통의 사람들이 그들만의 방식으로 조금씩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문소리, 박형식을 비롯해 세대별 실력파 배우들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아온 영화 ‘배심원들’이 5월 14일(화) 저녁 7시 30분 CGV 스타★라이브톡을 개최, 전국 11개 극장에서 생중계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이번 CGV 스타★라이브톡은 이지혜 영화 저널리스트의 사회로 진행될 예정이며 현장에서 주연배우들과 감독을 만날 수 있는 CGV 영등포를 비롯해 전국 CGV 11개 극장(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전, 동수원, 압구정, 왕십리, 오리, 천안펜타포트, 인천)에서 생중계된다. 이번 행사는 재판장-배심원의 케미를 선보일 문소리, 박형식, 백수장, 윤경호, 조한철, 그리고 홍승완 감독이 참석해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Q&A시간까지 마련되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대한민국 첫 국민참여재판을 다룬 신선한 소재, 흥미로운 스토리와 신뢰감 높은 캐스팅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배심원들’은 오는 5월 15일 개봉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