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플라워, 빼빼로 데이 이벤트 '빼빼로부터 쥬얼리까지 한 번에'
스타플라워, 빼빼로 데이 이벤트 '빼빼로부터 쥬얼리까지 한 번에'
  • 승인 2009.11.10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동균 기자] 격려와 사랑의 마음을 담아 선물을 전하는 11월 11일 빼빼로 데이가 5일 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빼빼로 데이는 수학능력시험 하루 전 날이라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하는 것이라면 힘을 북돋아 줄 수 있는 선물로 준비하고 빼빼로 데이 고백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중 이라면 더더욱 선물에 신경이 쓰이게 마련이다.

빼빼로 데이를 맞아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재미있는 이벤트와 이색 빼빼로 데이 선물용 상품들을 일찌감치 선보여 남들과 다른 색다른 선물을 마련하려는 고객들을 끌어 모으고 있다.

전국 꽃배달 서비스 스타플라워(www.starflower.co.kr)에서는 재미와 감동을 전할 수 있는 꽃과 함께 빼빼로, 케이크를 준비하는 동시에 쥬얼리 증정 행사까지 진행하고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빼빼로 데이 특집’행사는 스타플라워에서 준비한 특별 기획전으로 이 행사를 통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꽃다발, 꽃상자, 꽃바구니 등의 꽃 선물과 함께 빼빼로와 쥬얼리, 케이크를 한 번에 선물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빼빼로 데이 특집’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답례로 총30명을 추첨해 줄리엣의 고급목걸이 or 귀걸이를 중 임의로 한 가지 주얼리 제품도 증정할 예정이라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스타플라워는 지난달 20일부터 오는 12월31일까지 70일간 고객들을 위한 특별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고객 감사 이벤트는 별도의 응모과정 없이 이벤트 기간 중 상품을 구매한 내역만 있으면 누구나 당첨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행사로 30명을 선정해 최다 구매자 1명에게는 명품브랜드 Geiger의 여성용 시계를, 29명에게는 줄리엣 귀걸이 or 목걸이를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010년 1월4일 스타플라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유재석·이경규·정준하 등 '이광기 아들 빈소' 줄잇는 조문행렬]

[VOD] 이광기 아들 사인 "신종플루 의한 폐렴" 공식발표]

[VOD] 비 “다시 한국으로 돌아가고 싶었다”]

[VOD] 비 “3번의 기회, 마지막은 ‘닌자어쌔신’]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