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영상] “진심 전해지길” 지구(GeeGu), 간절한 마음 담은 ‘Moonlight’로 컴백
[NI영상] “진심 전해지길” 지구(GeeGu), 간절한 마음 담은 ‘Moonlight’로 컴백
  • 승인 2019.04.29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지구(GeeGu)가 1년 6개월 만의 긴 공백을 깨고 간절한 마음이 담긴 ‘문라이트’를 들고 가요계에 컴백했다. 

29일 오전 서울 마포구 롤링홀에서 걸그룹 지구의 두 번째 앨범 ‘Moonlight’ 쇼케이스가 열렸다. 

가수 겸 배우 테이가 진행으로 나선 이번 쇼케이스에는 지구 해연, 태라, 하루, 가가, 여리, 쥬쥬 등이 참석해 신곡 ‘문라이트’ 첫 무대와 새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지구(GEEGU)는 '지(GEE)' 감탄을 자아내는 함성과 원(Circle)=One의 합성어로 지구만의 감탄을 자아내는 음악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의 음악적 염원을 하나에 담아내고자 하는 마음이 담겨있다. 

약 1년 6개월 만에 발표하는 ‘문라이트(Moonlight)’는 기존 9인조에서 6인조로 팀을 재편한 후 선보이는 첫 앨범으로 지구의 모든 멤버가 전 트랙에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총 다섯 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으며 실력파 DJ이자 프로듀서 페리(Ferry)가 작곡과 프로듀싱에 힘을 보태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문라이트’는 오랜 어둠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빛을 염원하는 지구의 소망을 담은 곡으로, 팝적인 요소가 가미된 레게 풍의 사운드가 음악팬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지구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