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특별한 형제’ 신하균·이광수·이솜, 직접 부른 OST 뮤비 공개…‘듣기만 해도 힐링’
‘나의 특별한 형제’ 신하균·이광수·이솜, 직접 부른 OST 뮤비 공개…‘듣기만 해도 힐링’
  • 승인 2019.04.25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먼 코미디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가 주연 배우들의 특별한 응원을 담은 ‘Happy!’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머리 좀 쓰는 형 세하(신하균 분)와 몸 좀 쓰는 동생 동구(이광수 분),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두 남자의 우정을 그린 휴먼 코미디 ‘나의 특별한 형제’(감독 육상효)가 배우들이 직접 부른 OST ‘Happy!’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나의 특별한 형제’ 속 세 사람의 행복한 일상과 밝고 경쾌한 노래 ‘Happy!’가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함께 모이면 누구보다 즐겁고 유쾌해지는 세 사람의 모습처럼 “넘어지려 할 땐 기운 내 노래 불러”, “만약 길을 잃었을 땐 늘 네 곁에는 내가 있어” 등 응원하는 가사가 듣는 이에게 활기를 불어넣는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4인조 혼성 팝밴드 MOCCA(모카)의 ‘Happy!’를 번안한 이 노래는 신하균, 이광수, 이솜이 발랄한 율동과 화사한 미소로 직접 불러 특별한 진심이 더해졌다. 영화 촬영 시에도 특별한 호흡을 자랑했던 이들은 녹음할 때에도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로 함께 있을 때 행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온몸으로 보여줬다. 행복한 기운이 가득한 신하균, 이광수, 이솜의 ‘Happy!’는 ‘나의 특별한 형제’의 엔딩크레디트에 삽입되어 영화를 본 관객들을 더욱 ‘해피’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Happy!’를 포함한 ‘나의 특별한 형제’의 OST 앨범은 26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는 5월 1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NEW]